Chameleon Articles Directory

부산웨딩박람회 busanwedding.co.kr

Dec
23

부산웨딩박람회 정보 busanwedding.co.kr: 서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부부는 교배례로 알려진 한국 전통 결혼식의 일부에서 의식적으로 절을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성혼례 때 부모님을 향해 절을 하며 결혼을 선언할 예정이다. 서로에게 절한 뒤, 부모에게 절하기 전에 부부는 전통적으로 합근례 기간 동안 신부 어머니가 기른 조롱박에 특별한 포도주를 부어 마심으로써 결혼 서약을 맺었습니다. “예식의 하이라이트는 부부가 함께 정종(한국 술)을 나누는 것입니다. 신랑과 신부가 각자의 잔에 담긴 술을 마시고, 그 술을 섞어서 잔에 한 번 더 따르고 다시 마십니다. 그것은 그들의 결혼 서약인 쿤베레입니다.”라고 심은 설명합니다. 발견하다 더 정보 여기 부산웨딩박람회일정.

폐백은 결혼식 때 신부가 신랑 부모에게 자녀를 상징하는 대추와 밤을 선물하는 한국의 전통이기도 하다. 변형된 형태로는 신혼부부가 와인 한 잔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으며, 일반적으로 청주입니다. 신부는 아버지에게 잔을 바치고, 신랑은 어머니에게 잔을 바칩니다. 때로는 부모님이 신혼 부부에게 청주나 소주를 권하기도 합니다. 웨딩홀 결혼식은 대부분 뷔페로 진행되며, 호텔이나 레스토랑에서의 결혼식은 뷔페나 세트 메뉴로 진행됩니다. 음료도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결혼식과 같은 경우에는 레스토랑에서 피로연에 사용할 음료를 가져갈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상당한 금액의 돈을 절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사적으로 한국의 결혼식은 신랑과 신부가 이 시점에서 처음으로 만나는 중매결혼이었습니다. 먼저, 결혼식을 보조할 두 명의 하인이 있는 신랑과 신부가 결혼식 테이블 반대편으로 걸어가고 시종들은 신부를 위한 깔개와 신랑을 위한 깔개를 펼칩니다. 참석자들은 예식을 위해 몸을 깨끗하게 한다는 의미로 신랑 신부의 손을 씻는다. 신랑신부가 서로 마주보며 절을 하는데, 신부가 신랑에게 두 번 절하고, 신랑이 신부를 향해 한 번 절하고, 신부가 두 번 더 절하고, 신랑이 다시 한 번 절합니다. 그리고는 무릎을 꿇고 서로 마주본다.

부산웨딩박람회일정

여러 디자이너들은 여성 파티나 리셉션 의상 변화뿐만 아니라 주요 축하 행사를 위해 짧은 길이나 미디 길이의 드레스가 점점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신부들은 등기소 결혼식을 위해 오랫동안 짧은 드레스를 입었지만, 이제 신부들이 중요한 날이나 주변 행사에서 스타일을 계속 실험하면서 수요가 너무 늘어났다고 런던에 본사를 둔 신부 디자이너 Kate Halfpenny가 말했습니다. 새로운 Maisy 드레스와 같은 섹시하고 작은 슬링키 스타일부터 좀 더 질감이 있는 스타일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Matchesfashion의 구매 팀도 비슷한 변화를 겪고 있으며, 여성복 책임자인 Liane Wiggins도 신발 판매에 연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드레스의 대부분은 발목 길이 이상이므로 정말 특별한 신부용 신발에 투자해야 하는 큰 이유입니다.

흰 봉투에 담긴 현금 선물은 한국 결혼식에서 가장 흔한 선물입니다. 전통적으로 패백 때에는 신랑신부가 부모님으로부터 축복의 말씀과 금전을 선물로 받습니다. 이화웨딩에서는 손님들이 선물을 담은 흰색 봉투를 넣을 수 있는 실크 파우치를 제공합니다. 결혼식 전날에는 신부 가족도 신랑 가족에게 돈을 선물로 가져옵니다. 한국 전통음악이 연주됩니다. 과거에는 신랑이 말을 타고 신부 집으로 행진했지만, 이제는 주례사가 들어와 결혼식에 대해 설명하고 청중에게 일련의 과정을 안내합니다. 두 명의 어머니가 각자 자신의 양초를 들고 먼저 들어올 것입니다. 신부 어머니는 붉은 초를 들고, 신랑 어머니는 푸른 초를 들고 다닌다. 빨간색과 파란색 옷과 마찬가지로 이 두 색상은 자연에서 발생하는 우주적 힘의 균형을 상징합니다. 어머니가 행렬이 끝나면 촛불 하나를 밝히는데, 이는 한국 전통 혼례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보다 더 세부 여기 http://busanwedding.co.kr/.

메인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한국의 아름다운 결혼식 전통이 거행됩니다. 다음은 결혼식 전에 행해지는 특히 주목할만한 한국의 결혼식 풍습입니다. 일반적으로 한국에서는 커플이 약혼반지를 교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데이트 커플과 관련된 한국의 흥미로운 반지 전통이 있습니다. 많은 한국 커플들이 데이트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서로에게 착용할 반지를 선물합니다. 이 반지의 의미는 서양의 약혼반지와는 매우 다릅니다. 데이트하는 커플이 약혼을 하게 될 수도 있지만, 이 커플 링은 단순히 커플이 관계 초기에 작은 방법으로 서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방법일 뿐입니다.

Beauty Comments Off on 부산웨딩박람회 busanwedding.co.kr

Comments

Comments are closed.